
본격적인 식단 관리 시즌인 여름을 맞아 풀무원지구식단이 밀가루 없이 만든 '제로면' 사업을 강화하고 지구식단 캠페인을 전개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여름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고 지구식단 앰배서더 에드워드 리와 존박이 함께한 브랜드 필름 '당신의 식탁에 지구력을'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풀무원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셰프 에드워드 리와 이번 캠페인 모델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존박이 '메밀두유면 동치미냉면'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밀가루가 빠진 지구식단 두유면으로 좋아하는 면을 마음껏 즐기며 지구식단에 빠져드는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두 사람이 지구식단 두유면을 매개로 특별한 케미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때부터 에드워드 리의 팬이었다는 존박은 촬영 현장에서 에드워드 리와 유쾌한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푹 빠진 듯한 '썸 케미'를 보여준다.
풀무원지구식단과의 인터뷰에서 존박은 "지구식단 제품은 맛있으면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매우 마음에 든다"며 "특히 메밀두유면은 밀가루가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평소 즐겨 먹던 냉면의 식감이어서 푹 빠지게 됐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고 했다.
관련기사
- 풀무원, 실온 과채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00' 론칭
- 풀무원, 비건 라면 '로스팅 정면' 리뉴얼
- 풀무원, 흑자 유지는 했지만…1분기 이익은 기대 못 미쳐
- 풀무원, 서울·수도권 전업주부 대상 '62기 주부모니터' 모집
- 풀무원 미국법인, 지구의 달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
- 풀무원, 자동 AI 음식물처리기 출시
- 풀무원, 식물성 아이스크림 '지구식단 플랜또' 리뉴얼
- 풀무원, 바로 부어 시원하게 즐기는 '가쓰오 냉모밀' 출시
- '풀무원 빵' 208명 집단식중독 감염…"원인 조사 중…폐기 완료"
- 풀무원, 고단백 결두부 토핑 담은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