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고단백 결두부를 토핑으로 담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식단 관리 메뉴로 인기인 참치쌈장을 풀무원의 특허 소재 '고단백 결두부'를 사용해 식물성 지향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에 한국식 소스를 접목해 바쁜 일상 중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건강하게 비벼 먹는 단백질 토핑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식단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쌈 채소 위에 밥을 올리고 비빔두부 소스를 적당량 추가하면 간편한 한끼가 완성된다. 별도의 고기 없이도 비빔두부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쌈밥 요리, 비빔밥, 김밥 재료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쌈 요리와 어울리는 한식 소스 타입 '볶음고추장'과 '강된장' 2종으로 선보인다.
제품의 핵심인 '고단백 결두부'는 두부를 겹겹이 쌓아 단백질 함량을 일반 두부보다 2배 이상 높인(자사 국산콩두부 대비) 고단백 소재다. 식감과 조직감이 입체적이며, 소스와 잘 어우러져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풀무원, 바로 부어 시원하게 즐기는 '가쓰오 냉모밀' 출시
- 풀무원, 식물성 아이스크림 '지구식단 플랜또' 리뉴얼
- 풀무원, '지구식단 캠페인' 전개…에드워드 리X존박 브랜드 필름 공개
- 풀무원, 비건 라면 '로스팅 정면' 리뉴얼
- 풀무원, 서울·수도권 전업주부 대상 '62기 주부모니터' 모집
- 풀무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출시
- 풀무원푸드앤컬처, 제이영동고속도로와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물' 여름철 흥행…누적 판매 50만병 돌파
- 풀무원, '소스퐁당' 기술로 허니퐁당 치킨 2종 출시
- 풀무원, 냉동만두 새 카테고리 '생만두'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