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제품 관련 다양한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6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이번 62기 주부모니터는 이달 말부터 10월까지 총 7개월 동안 월 1회(매월 세 번째 목요일)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해 활동하게 된다.
풀무원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회사(식품업종)와 관련 없고,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 활동 이력이 없어야 한다.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수서 본사에서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야 하고, 활동 기간에는 타 모니터로 참여할 수 없다.
62기 주부모니터에게는 회당 5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추가로 풀무원 제품 제공 및 공장 견학 혜택도 주어진다. 추가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공장견학의 경우 상황에 따라 메타버스 두부팩토리 공장 견학 등으로 대체될 수 있다.
관련기사
- 풀무원, 식물성 떡볶이 '지구식단 찰곤약떡볶이' 출시
- 풀무원,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간식 다이소서 판매
- 풀무원,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풀무원아미오' 사료 8톤 기부
- 풀무원, 3가지 비타민 함유 어린이 음료 '비타미니즈' 출시
- 풀무원, '지구식단 두유면' 공급량 4배 확대
- 풀무원, 비건 라면 '로스팅 정면' 리뉴얼
- 풀무원, 실온 과채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00' 론칭
- 풀무원, '지구식단 캠페인' 전개…에드워드 리X존박 브랜드 필름 공개
- 풀무원, 식물성 아이스크림 '지구식단 플랜또' 리뉴얼
- 풀무원, 바로 부어 시원하게 즐기는 '가쓰오 냉모밀' 출시
- 풀무원, 고단백 결두부 토핑 담은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