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면세점은 다가오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20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를 명동 본점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이은 두 번째 어그 매장이다.
어그는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NewJeans) 하니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2024 가을·겨울 캠페인에도 협업을 이어가며 새로운 캠페인 '필즈 라이크 어그'(Feels Like UGG)를 공개했다.
하니와 협업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했고 그 결과 브랜드 자체 상반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60% 신장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어그 매장에서는 하니가 착용한 '뉴 하이츠'(New Heights) 컬렉션 및 다양한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뉴 하이츠는 클래식 라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 슬리퍼 형태의 클로그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푸퍼 스타일의 크롭 재킷부터 플리스(양털) 소재 재킷까지 가을∙겨울 시즌 적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조거 팬츠, 청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룩과 매치하기 좋은 제품들로 어그 슈즈와 함께 완벽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신세계디에프, 초록우산과 'K패션 꿈나무' 지원 기부금 전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패션·뷰티 특화 '신세계존' 조성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디올 뷰티 팝업 오픈
- 신세계면세점, 인천·김해공항에 정보 취약계층 위한 키오스크 도입
- 신세계면세점, '소셜 아이어워드 2024' 쇼핑 부문 통합 대상
- 신세계免, 시계·주얼리 최대 70% 할인
- 면세점 8월 매출 9% 증가…"휴가 시즌 일시적 증가"
-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에 신명품 '아미' 매장 오픈
- 신세계면세점, 자원 순환 캠페인 '업사이클링 연필 만들기'
-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참가...온·오프라인 최대 65% 할인
- 신세계免, 인천공항에 '샤넬 윈터 테일' 포디움 오픈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