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5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쇼핑 부문에서 통합 대상을 받았다.
26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작년 브랜드쇼핑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 수상에 이은 두 번째다.
신세계면세점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여행의 설렘을 함께 나누는 공감형 콘텐츠와 면세쇼핑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큐레이팅 콘텐츠, 여행의 설렘을 극대화해 줄 버라이어티한 이벤트 등 정보와 소통, 공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신세계로 체크인' 시리즈 영상을 통해 전 세계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여행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또 나라별 팁 문화, 각국의 교통패스, 여권 분실 대처법, 모바일 여권 등의 정보와 팁, 면세 쇼핑 관련 유용한 정보를 포함한 큐레이팅 콘텐츠를 제공하고, 특정 인물의 여행 이야기를 담은 '커리어 인 캐리어'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과 소통을 강화해 왔다
관련기사
- 신세계면세점, 프랑스 와인 100여종 최대 50% 할인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국내 업계 첫 '프라다 뷰티' 팝업
- 신세계면세점 "1달러 이상 구매 시 '파리 한달 살기'"
- 신세계면세점, 무선 투명 디스플레이 인천공항점에 선봬
- 신세계면세점, K아티스트 본격 후원…최혜숙 작가 유리 공예 전시
- 신세계면세점, 인천·김해공항에 정보 취약계층 위한 키오스크 도입
- '실적부진' 면세업계, 적자 수렁 어쩌나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디올 뷰티 팝업 오픈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패션·뷰티 특화 '신세계존' 조성
- 신세계디에프, 초록우산과 'K패션 꿈나무' 지원 기부금 전달
-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서 '어그' 매장 오픈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