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은 15~25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1월 1일부터 5월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장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4.4% 올랐다.
신세계백화점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늘어나는 수요를 반영해 앱에서 '예거 르쿨트르', '다미아니' 등 럭셔리 워치 주얼리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소개한다.
VIP 고객 대상으로는 식음(F&B) 단일 브랜드와 전점 식품관 푸드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유명 산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구매 혜택도 있다.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 200·300·500·1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7%를 리워드로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하우스오브신세계 1층 와인셀러에서는 뉴질랜드 산지 와인 생산자를 초청해 시음 행사를 펼치는 '뉴질랜드 와인 캠프'를 23~24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신세계百,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기획전
- 신세계百, 5월 다양한 전시…헤리티지뮤지엄 개관전 '명동살롱'
- 신세계百, 가정의 달 앞두고 선물 선호도 높은 카테고리 행사
- 신세계百, '위드 신세계 희망장학금' 신설…"지역밀착 인재양성"
-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백화점 3사 1분기 수익성 동반 하락…'고급화' 전략도 미지수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릴로&스티치' 팝업스토어
- 신세계백화점, 제철 해산물 최대 40% 할인
- 신세계百, VIP 라운지에 미쉐린 레스토랑 디저트 메뉴 선봬
- 신세계百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1주년 기념 미식 대축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