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파리 일드프랑스 베스트 플랑 2023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밀레앙(Mille & Un) 서용상 파티시에와 협업해 고품질 치즈케이크 2종과 크림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
파리에 위치한 베이커리 샵 밀레앙은 정통 프랑스 제과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고급 재료와 섬세한 기술력을 결합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았다. 서용상 파티시에는 최근 한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높였다.
GS25는 지난 3일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출시했고, 오는 10일에는 유자향을 더한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유자)'를 추가한다. 오븐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정통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편의점 디저트의 수준을 뛰어넘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구현했다.
오는 8일에는 '밀레앙 우유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흑임자크림샌드위치'를, 22일에는 '밀레앙 팥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유자크림샌드위치'를 출시한다.
GS25는 이번 협업을 통해 편의점 디저트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국내 디저트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추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GS25·롯데免·위챗페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맞손'
- GS리테일, 산불 피해 지역에 추가 구호물품 지원
- GS25, 3000원대 '김혜자 도시락' 확대
- GS25, 쫀득쿠키·꿀젤리모나카 선봬 …"하이브리드 디저트"
- GS25, 202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스펙초월 전형 도입"
- 캡슐커피 성장 둔화…편의점커피 먹는다
- GS25, '김혜자 등심 돈까스' 재출시
- GS리테일 자회사 후레시쉬브, 업계 최초 '스마트 해썹' 인증 획득
- [장바구니] 편의점 PB 라면도 잇단 가격 인상…최대 11.1%↑
- GS25, FC서울과 스포츠 특화 매장 열어
- GS25,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 50% 급증
- GS25, 베트남 하노이서 역대급 흥행…"일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