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호캉스를 위한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3월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로맨틱 시즌으로, 이 시기 제주를 찾는 커플 여행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따르면 2024년 성인 2인 투숙객 비중은 연평균 약 50%였으나, 로맨틱 시즌에는 60%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의 케이크 판매량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제주가 로맨틱 여행지로 자리 잡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프라이빗한 시간을 위한 ‘밸런타인 컬렉션’ 인룸 다이닝으로 구성된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샴페인 1병이 포함된 ‘밸런타인 컬렉션’은 체크인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제공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최소 2시간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또한,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만 리워즈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밸런타인 패키지는 2월 한 달간 이용 가능하며, 3월에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로 변경된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운영된다. 가격은 30만원대부터이며, 파르나스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도 한정 판매된다. 호텔 내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2월 8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사랑스러운 빨간 하트 모양에 초콜릿 무스와 베리 젤리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6만5000원이며,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을 통해 수령 1일 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에는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명소가 많지 않아,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매년 선보이는 패키지와 케이크가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며 “연인과의 로맨틱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준비한 상품들로 더욱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