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제주 여행객, 제주도민, 입학·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콘페티’에서 진행된다.
파르나스 회원을 위한 ‘리워즈 콘페티 다이닝 프로모션’은 2박 이상 투숙 시 조식, 점심, 저녁 뷔페 중 한 타임을 선택해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조식 옵션을 선택하거나 평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추가된다.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는 설 연휴 기간인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콘페티’ 저녁 뷔페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입학 및 졸업을 앞둔 학생 본인에게는 점심과 저녁 뷔페를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3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일요일 저녁 뷔페 이용 시 무제한 생맥주 혜택도 상시 제공된다.
‘콘페티’는 신선한 로컬 식재료와 다채로운 메뉴로 제주의 진정한 미식을 선사하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랍스터 에그 베네딕트, 전복 관자, 딱새우 사가나키 등 제주 해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제공한다.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셰프들이 즉석에서 소고기 특수 부위를 요리해 선보이며, 고사리 육개장, 전복구이, 제주 돌문어 샐러드 등 제주 향토 음식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주의 맛과 멋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