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 메가 팝업스토어를 8월25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던 프라다 스킨, 프라다 컬러 등 프라다 뷰티 라인업을 국내에서 볼 수 있다.

팝업은 프라다 뷰티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 그린 색에 아이코닉한 흑백 체크무늬 바닥장식, 삼각형 로고로 꾸몄다.

프라다 뷰티의 Adapto.gn™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 컬렉션은 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프라다 컬러의 메이크업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아이코닉한 플로럴 향과 앰버리 향이 담긴 프라다 파라독스와 복잡한 향료 조합을 세련되고 정교한 구성으로 재해석한 레 인퓨전 등 자연 성분을 기술로 재해석한 프라다의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도 선보인다.

팝업 방문 고객은 주력 제품 △프라다 모노크롬 립스틱 △프라다 밤 △프라다 어그멘티드 스킨케어 △프라다 파라독스 등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팝업 내 퍼스널라이제이션 아틀리에에서 프라다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라다 스카프 참에 핫 스탬프로 이니셜을 새겨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해준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20일, 21일 K팝 아이돌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이 참여하는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한다. 프라다 최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컬렉션을 활용한 2가지 독특한 프라다 뷰티 메이크업 룩을 시연한다.

팝업 운영 기간 온라인몰에선 프라다 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