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매일유업은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지난해 5월 국내 제조 오트 음료 기준)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 부상한 브랜드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해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 입점 판매는 최근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음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소비 확대를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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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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