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활동량은 부족하고, 간편한 건강식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발효시킨 유청·유단백분말이 흡수가 되는 고단백 제품으로,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이다.
신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서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들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무지방(ZERO FAT) △2.3g의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14.3g의 단백질 함량과 한 병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돼 신뢰할 수 있는 No.1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 26억을 포함해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가 있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이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직영 네이버스토어 및 할인점과 편의점, 백화점 등에서 가능하며 쿠팡과 대형마트 등에도 입점해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오랜 시간 굳은 자세로 앉아 있어서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약해지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은 물론 누구나 일상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매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로 최근 1030 MZ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선정했다.
관련기사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8억개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아몬드브리즈,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 매일유업 임직원, 자선바자회 통해 얻은 수익금 기부
- 크리스탈 제이드, 해륙의 기운 담은 겨울 시즌 메뉴 출시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돌파 기념 이벤트
- 셀렉스, 25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
- 폴 바셋, 머스크 멜론 여름 시즌 메뉴 4종 출시
- 크리스탈 제이드, 장어·닭고기·전복 여름철 보양식 출시
- 매일유업x카카오메이커스,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 9기' 실시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