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해 고객감사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5일 수요일까지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 아이디와 가족 혹은 친구들 중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를 신청사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추천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 멸균우유를 2박스씩 증정해 총 1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지난 2005년에 런칭한 이후 올해 누적판매량 8억개를 돌파했다. 한국에 락토프리 유제품 인식이 생소했던 시기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국내 락토프리 시장 대중화를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재 시장점유율 1등을 선점하고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 받은 UF공법(막여과기술)으로 유당만 제거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들이 가족 혹은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건강한 5월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선물 이벤트를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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