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온라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제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과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로 담백한 '간지치킨주먹밥'과 매콤한 풍미를 살린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리지널 메뉴의 맛과 시즈닝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상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며, 향후 유통 채널을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상품 기획력·유통 역량과 고객사의 메뉴 경쟁력을 결합해 새로운 온라인 수익 모델을 창출했다고 설명했다. 식자재 유통사가 고객사 브랜드 자산을 상품화해 양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로 평가된다.
관련기사
- CJ프레시웨이, 골프장서 '옥토버페스트 페스티벌' 개최
- 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 급식 마케팅 설루션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어린이집 교사 대상 서포터즈 프로그램 운영
- CJ프레시웨이 "'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 대상 수상"
- CJ프레시웨이, '맛남상생' 캠페인으로 2700톤 지역 농산물 유통
- '치킨 한 마리 3만 원' 시대…본사·배달앱은 매출 상승
- 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종이팩 재활용 프로젝트로 자원순환 표창 수상
- 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전년比 2배↑
- CJ프레시웨이, 과기부 주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재인증 획득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