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다음달 1일부터 와인 애호가인 배우 하정우와 손잡고 새로운 와인 브랜드 '마키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8월 하정우와 출시한 '콜 미 레이터' 와인 시리즈의 경우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세븐일레븐의 대표 아트와인 상품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콜 미 레이터 와인의 높은 수요에 힘입어 새로운 하정우의 그림이 들어간 '마키키 쇼비뇽블랑'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에 들어간 와인 라벨은 하정우가 쉴 때면 찾는다는 하와이 호놀룰루 내에서도 경치가 좋기로 손꼽히는 '마키키'에서 그린 작품이다. 하와이 원주민인 폴리네시안들의 모습을 선명한 윤곽선과 강렬한 색채로 그려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맛에도 중점을 뒀다. 쇼비뇽블랑의 대표 산지인 뉴질랜드 말보로산을 택했으며, 세계적인 와인 평가 앱 '비비노'에서 4점 이상을 획득했다.

최근 저도주 트렌드와 시즌성에 따라 화이트와인 선호도가 높은 만큼 화이트와인으로 채택됐다.

세븐일레븐은 △콜 미 레이터 바이 스프링 시드 비올라 쉬라즈 △콜 미 레이터 바이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 등 콜 미 레이터의 한정판 상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마키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선 출시 행사 및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챌린지스토어점을 비롯한 전국 18개 점포에서 한정물량으로 마키키 쇼비뇽블랑과 콜 미 레이터 한정판 상품 2종을 먼저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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