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하절기 휴가, 캠핑 등 외부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지난 달부터 이달 11일까지 냉동정육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해변 등 휴양지 인근 점포 매출이 일반 점포 대비 2배 이상 높았다.
전국 인프라망을 갖춘 최적의 접근성과 대중적 수요의 품목 구성, 그리고 합리적 가격의 소용량(1~2인분) 상품 특성이 휴가시즌 소비자의 구매 편의 욕구와 맞물리면서 판매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세븐일레븐은 한입삼겹살500g, 한돈목살300g 등 냉동정육 6종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한우차돌박이300g'과 '업진살(미국산)500g'을 추가 출시한다.
한우차돌박이300g은 국내산 한우 상품으로 해동없이도 바로 즐길 수 있다. 업진살(미국산)은 흔히 우삼겹이라 불리는 상품으로 살코기와 지방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15일까지 세븐일레븐데이 기념 프로모션으로 한돈삼겹살300g과 한돈뽈항정300g 2종에 대해 1+1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말까지는 한돈목살300g과 한돈돌돌말이400g 상품을 평균 약 20% 할인한다.
해당 상품들의 7월 기준(7/1~10) 매출은 전월대비 3배가량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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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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