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25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순금 카네이션과 한우, 유명 완구 등 차별화 기획 상품 150여 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GS25가 어버이날(5월8일)을 맞아 선보이는 순금 상품은 △카네이션 뱃지1g △카네이션 골드바3.75g 등 총 10종이다. 순금을 선호하는 최근의 트렌드와 현금을 대신할 수 있는 선물 준비 수요 등이 상품 기획의 주요 배경이 됐다.

10종의 순금 상품은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순금 상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되며, 완성된 상품은 고급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GS25는 한국화훼농협 등과 손잡고 6종의 생화 카네이션을 운영하기로 했으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다음달 3일까지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의 차별화 카네이션 상품 4종도 특가로 판매한다.

특별한 한끼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선 '투뿔 한우' 등 7종의 소고기 상품을 가정의 달 특별 기획 상품으로 운영한다. 포장 등은 최소화하고 내용물 중심으로 실속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어린이날(5월5일)을 맞아 베스트 레고 스타트 팩 8종 등 인기 완구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GS25가 차별화 기획 상품을 대거 출시하는 건 5월부터 편의점 매출이 본격적인 성수기에 돌입하기 때문이다. GS25가 지난해 월평균 매출을 100으로 놓고 산출한 월별 매출 지수를 살펴보면 5월의 매출 지수는 104로, 평균을 크게 웃돌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