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새해 첫 명절 설을 맞아 고품질 한우부터 가성비 높은 미국산 소고기 등 다양한 육류 제품으로 구성한 '2025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직접 경매를 통해 출고 당일 생산하는 신선한 한우로 구성한 '육감하누' 선물세트가 첫선을 보인다. 육감하누 한마리세트는 1+등심·1+채끝·1+양지 국거리·1+불고기 등 구이와 국거리·불고기까지 명절에 가장 수요가 높은 부위들로 구성했다. 육감하누 구이 한판 세트는 1+등심·1+채끝·1+부채살·1등급 갈비살 등으로 구성했다.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인기 선물세트로 자리매김한 LA꽃갈비세트도 준비했다. 해당 선물세트 구매 시 ‘청정원 LA 갈비양념’을 함께 증정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LA갈비를 즐길 수 있다.
또,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방식으로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바삭 통 육포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각 5팩씩 총 10팩으로 구성했으며 선물세트 박스를 펼치면 윷놀이 판으로 활용할 수 있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니 윷도 함께 증정한다.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는 오는 23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 준다. 적립금은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부채살 스테이크(200g)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 대상그룹, 연말 신입사원 봉사활동…그룹 핵심가치 '존중' 실현
- 대상그룹 후원 베트남 장학퀴즈쇼 성료
- 대상, '청정원 주부봉사단' 13기 모집
- 대상그룹, 양구 매력 선보인다...성수동에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 오픈
- 대상, 세종시 장애인·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동물복지 유정란' 기부
- [마켓포인트] 대상, 작년 영업익 전년比 47.1%↑
-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 개편
- 대상 혜성프로비젼,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공식 앱 출시
- 대상 정원e샵, 3월 한달간 봄 맞이 프로모션…최대 60%↓
- 대상그룹, '글로벌 워케이션' 프로그램 도입…"韓·日 연계 운영"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