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GS25는 가성비와 편의성을 갖춘 실속형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뷰티 전반에 걸쳐 △저렴한 가격 △고품질 △소용량 △편리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지난 11일 △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 △싸이닉 히알 스피큘 150샷 △이츠비 레이샷100을 선보였으며, 25일에는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1회 사용량(2mL)을 기준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6개입 1세트3000원 구성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프로젝트로 가성비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실용성을 갖춘 뷰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 GS리테일, 경희대와 유통 인재 양성 맞손
- GS25, 안테나와 손잡고 가수 규현과 간편식 2종 출시
- GS25, 자립준비청년과 첫발…'해피스토어 1호점' 열어
- GS 4세 허서홍 vs BGF 3세 홍정국…편의점 1위 경쟁 시작됐다
- GS25, '에너지 절감 인센티브' 가맹점에 지급
- 뱀 금메달, 청사 주류 에디션…GS25 설 선물 키워드는 '뱀'
- GS리테일, 해킹 공격에 고객 9만명 개인정보 유출
- GS더프레시, 축산 상품 핵심 전략 카테고리로 키운다
- 결제 오류 발생한 GS25…가맹점주들 본사에 '매출 피해' 내용 증명
- GS25, '수건케이크' 등 신년 디저트 라인업 5종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