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끈 화제의 디저트 5종을 상품화해 올해 첫 디저트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이는 디저트 5종은 △수건케이크(클래식·초코) △벽돌초콜릿케이크 △벽돌초콜릿 △쫀득멜로(후르트믹스·딸기) △스윗젤리컵익 등이다.
수건케이크는 얇은 크레이프에 생크림을 가득 넣고 돌돌 말아 '수건'처럼 생긴 것이 특징으로, 16일부터 전국 GS25에서 판매한다. 오프라인 출시는 업계 최초다.
앞서 6일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진행된 수건케이크 사전예약은 준비 수량 4000개가 당일 완판됐다.
'벽돌초콜릿케이크'는 브라우니 빵 위에 초코무스를 듬뿍 얹은 벽돌 모양 케이크로, 오는 21일 GS25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1월 말 '벽돌초콜릿'도 추가 출시한다.
'쫀득쿠키'는 마시멜로에 버터를 섞은 반죽에 오렌지, 크랜베리 등 동결 건조한 과일을 토핑으로 얹은 쿠키로 지난 2일 출시 후 일주일 만에 4만 개가 팔렸다.
'스윗젤리컵케익'은 크림에 블루베리 잼을 더해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케이크로, 올겨울 시즌 한정 상품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 [단독] 고객정보 유출에 결제 오류까지…뿔난 GS25 점주들, 본사에 항의 방문한다
- 결제 오류 발생한 GS25…가맹점주들 본사에 '매출 피해' 내용 증명
- GS리테일, 해킹 공격에 고객 9만명 개인정보 유출
- GS25에 3000원 화장품 등장…"가성비 뷰티템 확대"
- "세뱃돈 대신 선물하세요"…GS25, 전용 기프트카드 출시
- GS25, "미국서 품절대란" '프라임' 음료 독점 판매
- 밸런타인데이 잡는다…편의점 '4사4색' 기획전
- GS25, '벽돌 시리즈' 디저트 매출 1위
- 최강 한파에 편의점서 '핫팩' 매출 급증
- GS25, 누적 판매량 5000만개 '모찌롤' 전면 리뉴얼
- 재킷부터 양말까지…GS25,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