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DOD'와 손잡고 차별화된 캠핑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GS25는 헬리녹스와 협업해 헬리녹스 소시지플래터와 캠핑김치라면, 새턴버드커피를 선보인다.
소시지플래터는 캠핑할 때 간편히 조리하도록 알루미늄 용기에 네 가지 소시지를 담았고, 캠핑김치라면은 기존 컵라면의 네 배 크기로 여럿이 나눠 먹도록 기획했다.
새턴버드커피는 야외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텀블러에 담았다.
헬리녹스와 협업한 커피 2종(아메리카노 예카체프·아메리카노 카피로얄)도 다음 달 추가로 출시한다.
GS25가 캠핑 브랜드 DOD와 협업한 상품은 해물 우동과 버너로 구성된 '크레이지 캠핑 팩'이다.
해당 상품은 다음 달 4일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된다.
GS25는 헬리녹스와 DOD의 텐트, 의자, 테이블 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도 다음 달 진행한다.
관련기사
- GS리테일, 3분기 실적 부진 예상…성장 둔화에 발목
- 편의점으로 옮겨간 흑백요리사 열풍…GS25·CU, 출시 경쟁
- GS25, 고피자 운영 매장 1000호점 돌파
- GS25, 홈파티용 간편식 '스몰다이닝' 출시
- GS25, 식품사와 IP 제휴 확대…팔도비빔장 소스 활용 간편식 출시
- 치솟은 외식 물가에 '간편식 퀵커머스' 호황
- GS25, 전기이륜차 배터리 교환 매장 400호점 돌파…"모빌리티 플랫폼 확대"
- GS25, '에너지 절감 인센티브' 가맹점에 지급
- "송년회 시작"…GS25, 11월 숙취해소제 매출 '껑충'
- GS25, 자립준비청년과 첫발…'해피스토어 1호점' 열어
- GS25, 안테나와 손잡고 가수 규현과 간편식 2종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