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부야에서 '마무즈터치' 열풍을 일으킨 맘스터치가 이번에는 하라주쿠 접수에 나선다.
맘스터치는 젊음과 트렌드의 중심지인 하라주쿠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일본 내 두 번째 매장 '맘스터치 솔라도 하라주쿠점'을 출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맘스터치 솔라도 하라주쿠점은 약 120평 규모, 14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인근 하라주쿠역·메이지진구마에역 등 주요 지하철역까지 접근성이 좋고 다케시타 거리·우라하라주쿠·메이지 신궁 등 패션 트렌드 메카 및 관광 거점과도 맞닿은 현지 Z세대의 성지이자 해외 관광객들로 연중 붐비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하라주쿠점은 과거 K외식의 무덤으로 불렸던 일본 시장을 개척한 시부야점의 성과를 이어가며 일본 내 확산세를 이끌 핵심 매장으로 주목된다. 맘스터치는 시부야점을 통해 대형 오피스·상업지구 중심의 직장인·관광객 수요를 흡수했다면, 하라주쿠점은 해외 관광객과 더불어 브랜드 핵심 타깃인 현지 Z세대와의 접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버거·치킨·피자로 각각 전문점 퀄리티의 식사가 가능한 'QSR 플랫폼' 서비스로 외식의 본질인 맛과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면서 △AI포토부스 △스마트폰 케이스 자동판매기 △가챠(Gacha·랜덤 뽑기)머신 △르세라핌 포토존 등 맛있고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재방문율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맘스터치는 하라주쿠점 오픈 기념 한정으로 치즈싸이버거세트와 핫치즈빅싸이순살 2조각 구성의 '사쿠사쿠 세트'를 출시하고 오픈 당일 첫 고객에게 싸이버거 1년치(365개)를 제공하는 등 다각도 마케팅으로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기존 시부야·하라주쿠점과 현재 출점이 확정된 시모기타자와·지가사키·아키쓰 외에도에도 신주쿠·신오쿠보·가와구치 등 신규 지역에 매장 출점을 검토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10개 매장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