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가 볼보트럭코리아와 손잡고 안전운전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형 휴게소 및 주유소 등 9개 주요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볼보트럭 서비스캠프' 캠페인과 동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졸음번쩍껌을 통해 장시간 운행이 잦은 화물차 운전자들의 졸음운전 예방을 돕고 안전운전 인식 제고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를 통해 안전운전 문화를 선도해 온 볼보트럭코리아와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8일부터 19일까지(주말 제외) 전국 주요 사이트 9개소에서 진행되는 볼보트럭 서비스캠프와 동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 현장을 방문하는 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졸음번쩍껌을 제공하고 졸음운전 예방의 중요성을 환기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오프라인 활동뿐만 아니라 볼보트럭코리아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공동 캠페인도 검토하는 등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이번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 사례를 볼보트럭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전파해 졸음번쩍껌과 K-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제철 식재료 활용 '프리미엄 가나 가을 한정판' 출시
- 롯데웰푸드,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 3000명 참가 성료
- 브랜드 정체성 영화에 담았다…롯데웰푸드, 영화 '식사이론' 개봉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 협업 가나·빼빼로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칸쵸에서 내 이름 찾아라"…롯데웰푸드, '이름 찾기' 이벤트
- 롯데웰푸드, 상생로드 2번째 '고창 고구마' 출시 2주만에 완판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잡곡주먹밥'으로 냉동밥 시장 공략
-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카자흐스탄 최초 론칭
- 롯데웰푸드, '아누가 2025' 첫 참가…"유럽시장 공략 가속화"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