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군고구마, 즉석어묵, 알감자버터구이 등 동절기 간식을 연이어 선보이며 발 빠르게 월동준비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이달부터 신제품 '한입 군고구마(80g)'를 운영한다. 기획단계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만큼 가격 경쟁력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과 군고구마가 사계절 간식으로 자리 잡은 소비 흐름을 반영해 기획됐다.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소용량 형태로 선보이며 연중 상시 판매한다.
즉석어묵 판매도 본격화된다. 즉석 어묵 매출 비중이 65%에 달하는 10~12월 성수기를 겨냥해 가성비 라인업을 확대하고, 대대적인 행사도 진행한다.
즉석어묵 카테고리 1위 '고래사 오리지널 접사각'은 10월부터 1+1 행사를 적용한다. 10월에는 신제품 '봉어묵'도 출시하며 상시 1+1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고래사 더블접사각', '모듬어묵' 등 프리미엄 라인업도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휴게소 인기 간식인 즉석 알감자버터구이도 동절기 간식으로 출시된다.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가격은 시중 대비 최소 20% 이상 저렴하다.
관련기사
- GS리테일, 강릉 가뭄 피해 지역에 2L 생수 1만병 긴급 지원
- GS25, 5000여 점포에 건강·뷰티 특화 매대 설치
- GS25, 서울우유 디저트 판매량 300만개 돌파
- GS25, '아키 스파클링 하이볼' 출시…"추성훈 직접 개발"
- GS샵, 백지연 고문과 프리미엄 큐레이션 방송 시작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429만 돌파…"유통앱 1위"
- 새벽·당일 배송은 옛말…유통가, 1시간 '퀵커머스' 경쟁
- GS리테일, 충북 괴산서 '행복트럭'…200가구에 물품 지원
- GS더프레시, 추석 맞아 '수산물 이력제' 강화
- GS25 와인25플러스, '프랑스 네고시앙'과 협업…매출 5억 돌파
- GS25, 대상 김치 '종가' 비법 담긴 '들기름묵은지참치김밥' 출시
- GS25, 수험 상품 매출 '급증'…필기구 38%, 찹쌀떡 23% ↑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