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믹솔로지 열풍 속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 '조야 골든우메후르츠'와 샤베트 '조야 아이스 매실&샤과 샤베트 2종을 10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첨가물 없이 매실, 당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실주로, 투명 유리병 안에 생매실 원물이 들어 있는 RTD(Ready to Drink) 형태다.
함께 출시된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는 조야 매실 원액에 상큼한 사과 시럽을 더한 아이스 샤베트다.
추천하는 음용법은 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 캔에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를 부어 스며들게 한 후 먹는 방식으로 매실주를 스무디처럼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GS25는 오는 8월 말까지 두 상품을 함께 구매 시 추가 8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GS25, 베트남·몽골 등 해외 진출국에 '나눔의료' 지원
- GS25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 선봬
- GS리테일, 두 번째 PLCC 'GS ALL 신한카드' 론칭
- GS25, '선양오크소주' 3달 만에 200만병 판매
- GS25, 도시락 시리즈 확대…'혜자로운 알찬정식' 출시
- GS리테일, 백지연 전 앵커 고객경험 고문 위촉
- K편의점 투톱, 해외 수출 새 역사…1000만 달러 돌파
- GS25, 제약사와 30여종 건강기능식품 판매
- [마켓포인트] GS리테일, 2Q 영업익 전년比 1.7%↑…매출 2.9조
- GS25, '아키 스파클링 하이볼' 출시…"추성훈 직접 개발"
- GS25, 서울우유 디저트 판매량 300만개 돌파
- GS25, 5000여 점포에 건강·뷰티 특화 매대 설치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