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켈리에 위글위글의 대표 IP와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mL·500mL 용량의 캔에만 적용하며 전국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mL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가 증정되며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구성으로 준비했다.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발포주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
- 하이트진로, '핵아이셔에이슬' 출시
- 하이트진로, 전국 소방서 대상 '감사의 간식차' 올해도 달린다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키링껍' 선봬
-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와인 6종 추천
- [유통가 트렌드] 수입 맥주 시장 위축되는데…日 맥주 '나홀로 성장'
- 하이트진로, 중국 백주 명가 '노주노교 블랙' 최초 출시
- 하이트진로, 美 오리건 지역 '프린스 힐 빈야드' 와인 3종 출시
- 하이트진로, 28일부터 테라·켈리 맥주 출고가 2.7% 인상
- 하이트진로, 소방 가족 힐링 캠핑페스티벌 후원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