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한정판 '핵아이셔에이슬'을 전격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는 지난 1일 만우절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기존 아이셔에이슬 마니아층은 물론 극강의 신맛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에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잇따라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다.
티저 콘텐츠로 MZ세대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 사전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다. 만우절 콘텐츠인 만큼 출시 유무를 묻는 댓글부터 핵아이셔에이슬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는 댓글까지 다양한 반응을 얻었다. 또, 출시 전부터 선주문 문의가 급증하기도 했다.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초강력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헬시 플레저 트렌 트렌드에 맞춰 당 걱정 없는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기 적합하다.
이번 제품의 패키지는 제품 특성을 고려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진로 브랜드의 핵심 상징인 두꺼비가 최초로 윙크하는 모습이 적용됐다. 강한 신맛에 한쪽 눈이 감기는 것을 표현한 것으로, 톡톡 튀는 두꺼비와 함께 노랑, 검정 그리고 빨강의 포인트 컬러의 조합까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열린다. 홍대·건대 등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핵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가 기획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신맛 챌린지로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전국 소방서 대상 '감사의 간식차' 올해도 달린다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키링껍' 선봬
- 하이트진로, 신축 통합연구소 개관…"미래 100년 성장 기반 마련"
- 하이트진로,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정수 '드라이랜드' 출시
- 하이트진로, 발포주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
- 하이트진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와인 6종 추천
- 하이트진로, 중국 백주 명가 '노주노교 블랙' 최초 출시
- 하이트진로, 美 오리건 지역 '프린스 힐 빈야드' 와인 3종 출시
- 하이트진로, 소방 가족 힐링 캠핑페스티벌 후원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