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창고43·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한 '투게더, 위 그로우(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 '다인어스'가 주관했으며, 사람(人)과 지구(Earth)의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하는 ESG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슬로건 '투게더, 위 그로우'에는 지속 가능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의지가 담겼다.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 기부 캠페인에는 총 332명의 참여자가 기부에 동참했으며, 기부 물품은 총 1676건으로, 의류 864건, 잡화 427건, 도서 377건, 소형가전 8건 등이 접수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뿐만 아니라, 롯데타워에 입주하고 있는 입주사 직원들은 물론 타워 환경미화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단순히 회사 임직원들만의 선한 활동을 넘어 주변의 많은 이들이 나눔에 동참한 이번 기부는 사회공헌에 대한 공감대를 더욱 넓히고,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선한 활동들이 사회 곳곳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물품은 오는 28일 월요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다이닝브랜즈그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 단독 바자회 형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바자회 판매 수익금의 50%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명의로 인근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다이닝브랜즈그룹, 작년 매출 5127억…전년比 4%↓
- bhc, 브랜드 시작점 '콜팝' 담은 콘셉트 매장 'bhc pop' 선봬
-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 로고·캐릭터 공개
- bhc, 샌디에이고에 美 4호점 '랜초버나도점' 오픈
- bhc, '뿌링클' 해외 주문 100만건 돌파
- bhc, 1분기 복지 단체에 치킨 2000마리 기부
- bhc, '콰삭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 창고43, 다이닝 철학 담아낸 신규 매장 '서여의도점' 오픈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취약 계층에 식품 지원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서울·전북·대전서 멘토링 봉사활동
- 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테이크-아웃백' 전면 개편
- 창고43, '구이 마스터쉽' 제도 운영…"한우 구이 서비스 품질↑"
- 아웃백, 여름 한정 '샴페인·화이트와인' 할인 프로모션
- 아웃백, 스타필드 하남에서 고객 체험형 팝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