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bhc는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킹의 매력을 생생하게 소개하고, 인기 메뉴 5종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방송 시간 내에 교환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bhc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이뤄져 현장감 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bhc, 1분기 복지 단체에 치킨 2000마리 기부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 다이닝브랜즈그룹, 작년 매출 5127억…전년比 4%↓
- bhc, 브랜드 시작점 '콜팝' 담은 콘셉트 매장 'bhc pop' 선봬
-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 로고·캐릭터 공개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서울·전북·대전서 멘토링 봉사활동
- bhc, 배달앱 '땡겨요'와 5월 할인 프로모션
- bhc, '콰삭킹'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bhc, 콜팝 전용매장 'bhc pop' 하루 평균 2000개 판매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