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의 새로운 로고와 캐릭터 5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다인어스는 다이닝브랜즈그룹과 '사람'(인·人), '지구'(어스·Earth)의 의미를 결합했다. 사람과 지구가 조화를 이루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다이닝브랜즈그룹 CI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사람의 다양한 활동 특성을 상징화하고, 지구와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감을 통해 다인어스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로고와 함께 발표된 슬로건 '다 함께 더 크게 성장합니다'(TOGETHER, WE GROW)는 사람과 지구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나눔의 가치를 강조한다.
봉사단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캐릭터 5종도 함께 선보였다. △돼지(친절한·kind) △병아리(배려하는·caring) △소(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 △닭(지원하는·supportive) △양(공감하는·empathic)으로 구성된 캐릭터들은 환경과 사람을 위한 활동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인어스 봉사단의 로고와 캐릭터는 봉사단 유니폼, 뱃지 등 굿즈 제작과 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물에 활용될 계획이다.
관련기사
- bhc, 샌디에이고에 美 4호점 '랜초버나도점' 오픈
- bhc, '뿌링클' 해외 주문 100만건 돌파
- bhc, 새학기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 bhc, 멤버십 기반 '뉴 bhc 공식앱' 다음주 출시
- bhc, 올해 첫 정기 간담회 개최…"자사앱 구축·마케팅 강화방안 논의"
- [부고] 정승원(다이닝브랜즈그룹 재무담당 이사)씨 부친상
- 아웃백, 봄 신메뉴와 함께 '테이스트 리스펙트' 캠페인 영상 공개
- bhc, 브랜드 시작점 '콜팝' 담은 콘셉트 매장 'bhc pop' 선봬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 bhc, 1분기 복지 단체에 치킨 2000마리 기부
- bhc, '콰삭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취약 계층에 식품 지원
- 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테이크-아웃백' 전면 개편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