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상반기 창고43 구이 마스터쉽에 선정된 직원들이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2025 상반기 창고43 구이 마스터쉽에 선정된 직원들이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창고43은 고객에게 최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해온 '구이 마스터쉽' 제도가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구이 마스터쉽은 이론과 실무 역량을 모두 갖춘 직원들을 엄격히 선발해, 전문적인 구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내부 인증 프로그램이다.

창고43은 1년에 2회 반기 단위로 일정한 기준을 통과한 인력들에게만 자격을 부여하는 이 제도를 통해,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구이 품질과 고객 응대·서비스 수준이 지속적으로 일정 수준 이상으로 유지되도록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2023년 하반기부터 도입된 이 제도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 운영되며, 서비스 매뉴얼·고객 응대법 등을 평가하는 1차 이론 테스트와 실제 구이 기술과 고객 응대 시나리오를 평가하는 2차 실기 테스트로 구성된다.

'구이 마스터'에게는 마스터 뱃지와 인증서를 포함해 소정의 인센티브, 상품권, 기념품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올해 상반기까지 총 92명이 마스터쉽을 획득한 가운데, 올해만 21명이 새롭게 선정되며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인력이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고객들은 '구이 마스터'가 직접 구워주는 한우를 즐기며,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에 걸맞은 구이 상태부터 응대까지 한층 더 정교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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