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는 가수 이영지를 모델로 한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빙그레'의 '그래'라는 라임을 활용해 당 걱정 없이 오리지널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핵심 속성을 리듬감 있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광고 영상에서는 운동 후 단것이 당기거나 매운 음식 혹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의 페어링으로 늦은 밤 부담 없는 간식이 생각날 때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음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모델로는 '고등래퍼 3', '쇼미더머니 11' 우승자이자 '스몰 걸'(Small girl)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예능계뿐만 아니라 힙합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이영지를 발탁했다. 모델 이영지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음용하는 다양한 상황을 에너지 넘치게 표현함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 빙그레, 산불 피해 지역에 음료 제품 5만여개 지원
- 빙그레, 과채 드링킹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오베지' 2종 출시
- 빙그레, '메로나'로 미국 시장 녹이다… 코스트코 전체 매장 입점
- 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온라인 광고 캠페인
- 빙그레, 겨울 비수기에도 역대급 실적…해외 수출로 흑자 전환
- 빙그레, 고단백 저당 '더:단백 그래놀라' 출시
- 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모델로 장원영 발탁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케리카노' 출시
- 빙그레,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 출시
- 빙그레, 과일 스무디 아이스크림 '따옴 트위스트' 2종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