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나이키·헤지스·타미힐피거 등 500여개 인기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패션 할인전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2025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인 '스포츠 믹스 앤 매치(Sport Mix&Match)' 스타일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나이키 에어포스1 △코닥어패럴 레인보우 데이 조거 팬츠 △마인드브릿지 옥스퍼드 오버핏 셔츠 등 믹스매치 룩을 연출할 아이템을 대거 모았다. 또 △미쏘 슬림핏 데님 팬츠와 마인드브릿지 브이넥 크롭 카디건 등 여성 의류 아이템도 있다.
'레트로' 느낌을 주는 미니스커트도 △망고 울 미니스커트 △로엠 울 미니스커트 등을 준비했다. 짧은 기장의 A라인 스커트 종류로, 롱 코트나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매치해 레트로 룩을 연출하는 고객들이 생겨나고 있다.
특히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가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파로(Faro) 카디건'과 클래식한 '로턴(Lawton) 셋업' 등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재킷, 스웨트셔츠, 볼캡도 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인기 상품 9개를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 특가 상품' 코너와 더불어 '하루 특가 브랜드' '일주일 특가 상품' 코너 등을 구성했다.
관련기사
- 쿠팡, '착한상점' 중소상공인 누적 매출 3조 돌파
- 쿠팡, 한우·삼겹살 할인 기획전 진행…반값 특가
- 쿠팡, 작년 매출 첫 40조원 돌파…영업익 2년 연속 흑자
- 쿠팡, 개강 맞이 자취 식품 최대 42% 할인
- 쿠팡, '봄 리빙페어 SALE' 기획전
- 쿠팡 R.LUX, 럭셔리 UX 혁신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쿠팡 R.LUX, 프랑스 향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신규 입점
- 쿠팡 '상반기 주방페어' 개최…도시락·텀블러 등 신상품 할인
- "생필품 1000원대부터"…쿠팡, '생필품 대전' 진행
- [e커머스, 총성 없는 전쟁] '쇼핑앱 출시' 네이버…쿠팡과 경쟁 본격화
- 쿠팡, 화이트데이 기획전 진행…스위트 스낵·선물 최대 50% 할인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