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은 ‘봄맞이 나만의 리빙 아이템 Pick’을 주제로 ‘2025 홈리빙페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이사·신혼 등 리빙 성수기를 맞아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라이브 방송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CJ온스타일이 제시한 리빙 핵심 소비 키워드는 ‘스마트(S.M.A.R.T)’다. ▲숙면(Sound sleep) ▲공간력(Magic of Real Space) ▲예술작품(Art piece) ▲평균실종(Redistribution of the Average) ▲기술집약(Technology-intensive) 등 다섯 가지 키워드로, 이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이 소개된다.
■ 숙면을 위한 프리미엄 침구 대거 편성
숙면(Sound slee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침구와 매트리스 제품군이 강화됐다. 대표적으로 ▲크리스피바바 양모패드 ▲이브자리 한지모달 침구세트 ▲미세스문 핀턱 순면침구 등이 포함됐다. 모바일 앱에서 일부 침구류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일 모바일 라이브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서는 크리스피바바 누빔이불 세트와 퀼팅이불세트, 양모패드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라부르베르 세제가 증정된다. 몽제, 지누스, 시몬스 등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도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몽제는 가격 인상 전 마지막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공간력’ 강조한 가구·조명 신제품 공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공간력(Magic of Real Space)’ 키워드에 맞춰 조명과 거실 가구에 대한 수요도 반영됐다. ‘에싸’는 최화정쇼에서 페르소나 소파 리브 리뉴얼 신상품을 론칭하며, 아르떼·델피노 소파도 T커머스와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또한, ‘세이홈’ 전동 리클라이너 패브릭 소파와 ‘까사미아’ 캄포 패밀리 소파 및 스툴이 5일 <잘사는 언니들> 방송에서 특가로 판매된다.
■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예술 작품 주목
최근 인테리어 요소로 예술작품(Art piece)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홈리빙페어에서는 ‘프린트베이커리’의 국내 작가 그림과 굿즈 등 아트 소품도 판매된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제품 구매 양극화가 심화하는 ‘평균실종(Redistribution of the Average)’ 트렌드도 반영됐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조명 브랜드 ‘솜팩스’ ▲포르투갈 직수입 커트러리 브랜드 ‘달퍼’ ▲사각 싱크볼 전문 브랜드 ‘아티잔’이 신규 론칭되며, 아티잔 싱크볼은 13일 저녁 7시 개그우먼 김지혜가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특가로 판매된다.
■ 기술집약(Technology-intensive) 제품도 특가 판매
첨단 기술이 적용된 리빙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LG스탠바이미2 ▲로보락 신제품 등 스마트 가전을 특가로 선보인다. 5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방송에서는 드리미 최고급 로봇청소기 X50 Ultra, X50 Master가 할인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키트와 바닥 클리너가 제공된다.
16일 저녁 8시에는 자코모X로보락 콜라보 방송이 진행된다. 이 방송에서는 자코모 시그니처 스윙, 루디아 소파와 로보락 S9 MaxV 슬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코모 제품 구매 시 로보락을, 로보락 구매 시 자코모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 제공
이번 홈리빙페어에서는 브랜드별 최대 할인 혜택뿐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적립, 일자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MLC) 방송에서 페이 7%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데스커는 10~12일 신학기 마지막 행사로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기록한 멀티책상세트와 링고·올라운드 세트를 방송에서 최대 특가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홈리빙페어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아이템 하나로 집 분위기를 바꾸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봄을 맞아 나만의 공간을 새롭게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