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유자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품은 신제품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제로 후르츠 젤리에 이은 두 번째 젤리 시리즈다.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말랑말랑하면서도 쫀득한 식감과 시트러스 향, 유자의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한 봉지에 85칼로리로, 동일 젤리류 대비 약 35% 낮은 수준을 자랑한다.
제로 브랜드 젤리 중에서는 처음으로 색을 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인공 색소 없이 오직 천연 유래 원료인 강황만을 사용해 유자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을 입혔다.
유자는 최근 음료, 주류 등에 활용되며 20·30세대에서 새로운 향으로 인기몰이 중인 과일이다. 롯데웰푸드는 유자의 상큼한 맛과 향이 젤리류에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고 개발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론칭
- 롯데웰푸드, '주전부리 영업사원' 진행자로 SF9 인성 발탁
- 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 시즌 캠페인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
- 롯데웰푸드,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새겨 패션 아이템 출시
-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띄운다'…롯데웰푸드, '식사이론' 팝업
-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2024' 참가…2만명 대상 체험형 이벤트
-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미니 팝업 성료
- 롯데웰푸드, 글로벌 식품 소재사들과 '글로벌 파트너십 세미나'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치아건강 실천 유치원 인증식 진행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