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상에 스며드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이다.
랩(LAP)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의 SPA형 셀렉샵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빼빼로 브랜드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랩(LAP)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레인브레이커 세트(방수 기능성 우비&바람막이), 파우치, 모자, 우산 등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Pepero'를 그래픽적 요소로 삽입했다. 또한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빨간색과 초록색의 강렬한 색감을 사용했다.
'빼빼로 X 랩(LAP)' 컬래버 상품은 오는 9월 2일부터 롯데온과 랩(LAP)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빼빼로 X 랩(LAP)' 컬렉션 전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빼빼로 브랜드의 감성이 담긴 아이템을 더한 데일리룩 코디를 제안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해피홈' 이용 아동 대상 문화체험활동 지원
- 롯데웰푸드,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 롯데웰푸드,'헬스앤웰니스' 강화·글로벌 사업으로 상반기 실적개선
- 롯데웰푸드, 인도 자회사 롯데 인디아-하브모어 합병
-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시니어 치아 건강 위한 봉사활동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
- 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 시즌 캠페인
- 롯데웰푸드, '주전부리 영업사원' 진행자로 SF9 인성 발탁
-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론칭
-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