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았다.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 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신장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같은 기간 수출 매출도 2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
오는 9월 말부터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채널에서 뉴진스의 봄, 가을 시즌 화보 이미지를 활용한 스페셜 기프트 '제로 미츠 뉴진스 클리어 파일 컬렉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
- 롯데웰푸드,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새겨 패션 아이템 출시
- 롯데웰푸드, '해피홈' 이용 아동 대상 문화체험활동 지원
- 롯데웰푸드,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 롯데웰푸드,'헬스앤웰니스' 강화·글로벌 사업으로 상반기 실적개선
- 롯데웰푸드, '주전부리 영업사원' 진행자로 SF9 인성 발탁
-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론칭
-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
-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띄운다'…롯데웰푸드, '식사이론' 팝업
-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2024' 참가…2만명 대상 체험형 이벤트
-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미니 팝업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