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은 최근 전통적인 것을 힙하게 즐기는 힙트레디션 열풍으로 '뉴룽지'와 '땅콩강정'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힙트레디션이란 '최신 유행에 밝은'을 의미하는 힙(hip)과 '전통'을 의미하는 트레디션(tradition)이 합쳐진 신조어다.
지난 7월 출시한 뉴룽지는 두 달 새 140만 봉을 돌파하며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생산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출시 2개월 만에 생산라인 증설도 검토 중이다.
땅콩강정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매출이 2022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월 평균 10억 원 수준이었던 매출이 20억 원으로 급성장했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