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은 김치브랜드 '종가'가 선보인 두 번째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KIMCHI BLAST BUSAN 2024)에 약 1만 1000명의 국내외 방문객을 불러 모았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열린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이전에는 없던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였다.

전통적이고 정형화된 김치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형태의 김치 경험을 제공해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김치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정식으로 선보인 'HOXY? KIMCHI!'(혹시? 김치!) 파우더와 김치 스프레드는 이번 팝업의 백미였다. 종가 김치 국물을 그대로 분말화한 김치 파우더와 잼이나 소스처럼 즐기는 스프레드 등 김치의 놀라운 변화를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팝업과 HOXY? KIMCHI! 파우더 및 김치스프레드 제품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무려 1만 건에 육박했다.

이산호 셰프가 총괄을 맡아 김치 미식 경험을 선사한 '종가 비스트로존'도 인기였다. 종가 김치를 활용한 미니코스 요리로, '종가 백김치 연어샐러드 샹티콘', '종가 김치 아란치니 with 황금 김캐비어', '종가 김치 고구마 롤피자', '종가 김치 블라스트 아이스크림' 등 수준 높은 특별 메뉴 4종을 선보여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종가 앰배서더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의 활약도 돋보였다. 호시는 지난 20일, 직접 팝업 현장을 방문해 '호시존'과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고, '종가X하이컷' 화보 이미지에 친필 사인과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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