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은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담아낸 제품이다.
대상은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와 그레인보우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를 새롭게 출시했다. 3종 모두 맛과 영양을 갖춘 것은 기본, 더 다양한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했다. 이로써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기존 3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신제품 '갈릭쉬림프'는 고소하게 구운 마늘과 탱글탱글한 새우, 짭조름한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고, 새송이버섯, 병아리콩, 브로콜리, 케일 등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1인분 기준 285㎉로 가벼우면서도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스리라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다이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선보인다. 단일불포화지방과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원재료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임영웅과 2024 광고 캠페인
- 대상, 동반성장 위한 '제주 지역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 협약
-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U+사장님광장'과 제휴 이벤트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차은우와 함께하는 2024 광고 캠페인
- 대상그룹, 전국민 동참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 전개
- 대상,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서 'IFT 2024' 참가
- 대상, '제로 캠페인' 농가 3곳 온실가스감축 설비 준공
- 대상 청정원, 제10회 브랜드 고객만족도 3관왕
- 대상 청정원, 호밍스X능라도 '평양식 접시만두' 출시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1만명 몰려
- 대상 '피키타카',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 출시
-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신제품 2종 출시…B2C 시장 공략
- 대상 정원e샵, '종가' 김치 신규 고객 대상 반값 할인
- 대상 오푸드, 편의성 극대화한 '스틱형 김자반' 2종 출시
- 대상 종가, 美 '종가 김치 블라스트' 성료
- 대상 종가, 국내 최초 김치 팝업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대상 정원e샵, '2024 종가 김장대전' 진행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