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인간햇살' 임영웅이 직접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에는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로 만든 간장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데 힘을 줬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간장을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햇살담은 영웅라벨'의 임영웅이 진심을 담아 정성스레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제품 패키지 속 임영웅을 활용해 현장감 가득한 상황과 위트 있는 구성으로 햇살담은 간장의 장점을 센스 있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청정원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마트 오디오 광고, 매대 모니터 등에도 송출해 '햇살담은 간장'만의 장점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 대상, 동반성장 위한 '제주 지역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 협약
-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U+사장님광장'과 제휴 이벤트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차은우와 함께하는 2024 광고 캠페인
- 대상그룹, 전국민 동참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 전개
- 대상 청정원, 내달 간장 가격 평균 6.4% 올려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운영
- 대상 청정원,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 출시
- 대상,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서 'IFT 2024' 참가
- 대상, '제로 캠페인' 농가 3곳 온실가스감축 설비 준공
- 대상 청정원, 제10회 브랜드 고객만족도 3관왕
- 대상 청정원, 호밍스X능라도 '평양식 접시만두' 출시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1만명 몰려
- 대상 '피키타카',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 출시
-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신제품 2종 출시…B2C 시장 공략
- 대상 정원e샵, '종가' 김치 신규 고객 대상 반값 할인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