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 그룹은 '2024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원바이트-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바이트-럭은 한입을 뜻하는 '원 바이트(One bite)'와 '트럭(Truck)'의 합성어로, BBQ 자체 푸드트럭을 활용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MZ세대가 몰리는 핫플레이스 등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서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현장 프로모션과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을 찾아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을 한 조각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원바이트-럭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자사앱(BBQ앱) 가입 인증 시 오는 31일까지 앱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받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황금알치즈볼(5알)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BBQ, 韓 기업 대표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 발표
- BBQ, 글로벌 전략회의 진행…윤홍근 회장 '한국 문화 사절단' 역할 강조
- BBQ, 핫베이크 구이 등 여름 신메뉴 3종 선봬
- [기자수첩] 고물가 잡으려다 BBQ만 잡은 정부
- 제너시스 BBQ, 김태희 미국변호사 영입
-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BBQ, 4000원 할인 프로모션
- '동반성장도 BBQ가 하면 다르네'…상생협력 협약식
- BBQ, 배달앱 '땡겨요'와 9000원 할인 앵콜 진행
- 윤홍근 BBQ 회장, 美 FDNY 소방대원 감사패 받아
- BBQ, 韓 치킨 브랜드 최초 바하마 진출
- BBQ, 청계광장점서 위스키 페어링 행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