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 그룹은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치킨과 위스키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페어링(Pairing)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다양한 소비자 입맛에 맞춰 △와일드 터키 △러셀 리저브 △아페롤 스피릿과 페어링한 치킨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와일드 터키는 40.5도의 도수에도 풍부한 바닐라 꿀, 건포도향을 통한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버번 위스키다. 러셀 리저브도 버번 위스키로 빛나는 호박색에 길고 달콤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아페롤 스피릿은 오렌지 껍질과 바닐라, 허브 향이 더해져 달콤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리큐르(혼성주)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일드 터키, 러셀 리저브, 아페롤 스피릿과 어울리는 BBQ치킨 △자메이카 통다리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바사칸윙 △핫베이크윙 중 1개와 스파클링 레몬보이, 전용 글라스 2개를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일드 터키는 부드러운 맛에 BBQ의 스파클링 음료 '레몬보이'와 잘 어우러져 두 가지를 조합해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다.
오는 31일에는 '2024 Campari Red Hands Korea'(캄파리의 한국 바텐더 대회)에서 우승한 박태우 바텐더가 직접 조주하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1일에는 와일드 터키 앰버서더가 진행하는 공연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BBQ, 韓 치킨 브랜드 최초 바하마 진출
- 윤홍근 BBQ 회장, 美 FDNY 소방대원 감사패 받아
- '동반성장도 BBQ가 하면 다르네'…상생협력 협약식
-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BBQ, 4000원 할인 프로모션
- "토요일 핫플레이스에 BBQ가 간다"…'원바이트-럭' 캠페인 전개
- 윤홍근 BBQ 회장, 美 뉴욕주 상원의원 감사장 받아
- BBQ, 새 브랜드 모델에 변요한 발탁
- BBQ, 인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K-푸드 알린다"
- 고물가·저가 치킨 인기에 치킨업계 '이중고'
- BBQ "금요일마다 황금올리브 치킨 주문하면 5000원 쏜다"
- BBQ, 변요한과 '맵소디' 광고 비하인드 영상 공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