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 그룹은 여름을 맞아 BBQ 수제맥주와 최적의 페어링을 자랑하는 신제품 '핫베이크 닭다리', '핫베이크 윙', '한입등갈비튀김'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핫베이크 시리즈는 튀르키예·이스탄불풍 치킨을 튀기지 않고 담백하게 구운 치킨에 홍고추와 마늘을 활용해 화끈한 매운 맛을 냈다.
'핫베이크 시리즈'는 닭다리, 윙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핫베이크 닭다리는 일부 뼈를 드러내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만화 고기' 비주얼이 특징이다. BBQ는 핫베이크 닭다리를 통해 특이하고 재밌는 비주얼의 음식을 찾는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했다.
'한입등갈비튀김'은 흑후추와 산초 등을 사용한 특제 마리네이드를 사용해 돼지 등갈비 본연의 맛을 살리고, 감자, 옥수수, 쌀가루 등을 활용해 튀김 옷을 얇게 입혀 바삭하게 튀겼다. 한 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안주로 제격이다.
이번 신메뉴는 BBQ의 인기 수제맥주 2종 '페일에일', '바이젠'과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핫베이크 시리즈는 매운 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목 넘김의 벨기에식 밀 맥주 바이젠과 궁합이 좋다. 감귤, 자몽의 상큼, 달달하면서도 쌉싸름한 맛과 깔끔함이 특징인 아메리칸 페일에일은 바삭한 한입등갈비튀김과 어울린다.
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더블 치즈볼(5알) 증정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제너시스 BBQ, 김태희 미국변호사 영입
- BBQ, 메뉴 23개 가격 평균 6.3% 인상
- BBQ, 일식 주점 와타미 '토리메로'로 리브랜딩
- BBQ, 베트남 하노이 박당점 열어…"동남아 시장 확장"
- 윤홍근 BBQ 회장 "기존 틀 깨고 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준비"
- BBQ, 글로벌 전략회의 진행…윤홍근 회장 '한국 문화 사절단' 역할 강조
- BBQ, 韓 기업 대표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 발표
- "토요일 핫플레이스에 BBQ가 간다"…'원바이트-럭' 캠페인 전개
-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BBQ, 4000원 할인 프로모션
- '동반성장도 BBQ가 하면 다르네'…상생협력 협약식
- BBQ, 배달앱 '땡겨요'와 9000원 할인 앵콜 진행
- BBQ, 美 30번째 주 진출…인디애나에도 문 열었다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