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https://cdn.pinpointnews.co.kr/news/photo/202406/273448_279805_1717.png)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고객을 위한 새로운 여행 서비스 ‘트래블버킷(Travel Bucket)’을 출범한다고 26일 밝혔다.
트래블버킷은 여행 상품 몰이다. 하나카드 고객 맞춤 가격으로 항공권과 호텔·투어 최저가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마별 패키지 여행상품과 유용한 여행 콘텐츠도 선보인다. 해외 특화 카드 상품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버킷 스페셜 시즌1’에서는 ▲초특가 항공권 서비스(7월 출시 예정) ▲동남아 주요국가 숙박 추가 할인 서비스(1박당 약 5000원 추가할인) ▲ 태국 럭셔리호텔 특가서비스(7월 출시 예정) ▲신라면세점 최대 8만원 할인쿠폰 ▲해외 로밍 및 유심 15% 할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여행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공유해요. 트래블버킷’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버킷리스트 여행지와 일정을 공유하고 트래블버킷 알림서비스를 실행한 응모자 54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트래블버킷 알림서비스를 설정하면 환전 정보, 여행 특가 정보, 해외여행 이벤트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 9월 30일까지 ‘하나카드와 함께 해외여행’ 이벤트도 연다. 하나카드로 해외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트래블버킷 서비스는 이날 정오(예정)부터 하나페이 앱과 하나 머니 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트래블로그에 이어 해외여행 1등 카드사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기획했다”며 “향후 하나카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