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오는 8월까지 ‘트래블로그’의 환전 가능 통화를 58종까지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모바일 환전 서비스다. 지난 2월 하나은행 전 영업점에서 신청 즉시 바로 발급을 시작으로 ▲41종 통화 확대(4월) ▲오픈 뱅킹(4월) ▲통화별 한도 300만원 확대(혁신금융서비스 4월) ▲외화 무료송금(혁신금융서비스 4월) 등 서비스 고도화가 진행되고 있다.
통화 확대는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우선 다음달 25일 콜롬비아, 칠레, 카자흐스탄 등 12종이 늘어나 53종으로 확대한다. 8월에는 알제리, 에티오피아 등을 포함한 5종을 더해 총 58종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7월 22일부터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SKYPASS, PRESTIGE)을 선보일 예정이다. 6월 22일부터 7월 21일까지 하나머니 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석 디지털글로벌그룹 전무는 “트래블로그는 손님의 불편사항 및 경험 개선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매주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 브랜드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우리금융, 롯데손보 본입찰 참여 검토… ‘적정가’ 관건
- 롯데카드, 최대 2% 할인 무실적 카드 ‘디지로카 Las Vegas’ 출시
- “보험 가입 전, 건강검진 시점·결과 확인하세요”
- 기업·수출입은행도 옮길까… 정책금융기관 부산 이전 ‘재점화’
- 우리은행, 네이버 치지직과 우리WON뱅킹 활성화 ‘맞손’
-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에 ‘주담대·퇴직연금’ 추가
- 강북구 공공 배달앱도 ‘땡겨요’… 신한은행, 강북구와 업무협약 체결
- “내년 車 보험료 또 오르나?”… 빅4 손보사 평균 손해율 ‘껑충’
- 하나금융,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 OK금융, 프로배구단과 재능기부… 최윤 회장 “나눔의 선순환 이어지길”
- 하나카드, 고객 전용 여행서비스몰 ‘트래블버킷’ 출시
- 하나카드, 새마을금고와 파트너십 체결… 10월 중 PLCC 출시
- “22개 통화로 수수료 없이 송금”… 하나은행, ‘지역특화송금’ 서비스 시행
김남규 기자
ngkim@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