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그룹
사진=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이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쓱데이 기간 동안 해외여행 상품과 전세계 항공권, 국내 호텔 숙박권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SSG닷컴은 6일 오후 8시 '쓱라이브'로 그랜드 조선 제주 숙박권을 22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객실 뷰 업그레이드, 연박 할인, 쓱머니 7% 적립 등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여행상품 구매시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제공(1만 원 이상 구매부터 적용 가능)하고 매일 새로운 여행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의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비아신세계'에서는 쓱데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약 20년 만의 오로라 초극대기를 맞아 캐나다 오로라 여행을 1000만 원대에 선보인다. 터키, 이집트, 프랑스 등 여행 상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6일 홍콩·마카오 4일 여행상품을, 이어 7일과 8일에는 장가계 4·5·6일 시그니처 여행상품을 각 50만 원·60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9개 호텔의 객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뷔페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최대 20% 할인한다.

신세계까사의 온라인플랫폼 굳닷컴은 일본 온천 여행,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이탈리아 소도시 투어 등 겨울 감성여행을 테마로 한 1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예약을 확정한 고객 전원에 굳닷컴 10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제주항공과 쓱데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5개 노선 항공권 특가, 국제선 노선별 최대 6% 할인, 카카오페이 결제시 최대 2만원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