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추석 필수 품목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명절 요리를 위한 필수 식재료와 간편식을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식품 특가전'을 운영한다. △두번달여 더진한 진간장 △씨간장숙성 양조간장골 △무치면 맛있는 간장 △멸치액젓 등은 1+1 특가로 판매한다.

명절 시즌 인기 제품 구매 시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일류, 각종 조미료와 향신료, 손만두, 설렁탕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금액대별 청정원 브랜드 전용 쿠폰 3종도 증정한다.

오는 29일까지는 1만 원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리미티드 에디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저당 선물 세트 3종을 처음 선보이고 △청정원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청정원 선물 세트' △캔햄과 요리유를 함께 구성한 '팜고급유 선물 세트' 등을 마련했다.

또한 △프리미엄 한식 장류 세트 5종 △돈육 함량 92%의 '우리팜 스페셜호 세트' △대상웰라이프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행사 기간 동안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정원e샵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선물 세트는 오는 30일까지 순차 출고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