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선물세트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추석을 앞두고 건강 트렌드와 실용성을 강화한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청정원은 3만원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모은 ‘LOWTAG(로우태그)’ 라인업을 처음 선보인다. ▲저당 홍초세트 ▲알룰로스 세트 ▲저당 드레싱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모든 제품에는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했으며, 홍초세트에는 전용 보틀도 포함했다.

또한 집밥 수요 증가에 맞춰 조미료·소스류를 강화한 간편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청정원 인기 제품을 모은 복합형 세트, 팜고급유·재래김·고급유 세트 등이다. 일부 세트에는 업계 최초로 ‘올 페이퍼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조미복합세트와 프리미엄 오일에디션은 에코백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및 리미티드 제품도 눈길을 끈다. 한식 장류 세트(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등) 5종과 함께 ▲돈육 함량 92% ‘우리팜 스페셜호 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세트 ▲스키피® 땅콩버터 세트 등을 선보인다. 땅콩버터 세트에는 전용 굿즈(참 액세서리·스프레더)도 포함했다.

청정원은 쿠팡·네이버 전용 상품, 기업 맞춤형 선물세트까지 준비해 판매 채널을 다변화했다. ‘2025 추석 선물세트’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전국 대형마트·백화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