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래버는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컬래버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감성커피가 지난달 자체적으로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기술력·전문성·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토대로 대형·중소형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외식·급식업체, 항공사 등 다양한 고객사의 니즈와 특성에 맞는 메뉴를 제안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나 급식에서 특히 인기 있는 크레잇 제품은 크런치순살치킨·육질탄탄베이컨·켄터키후랑크·언양식바싹불고기·함박스테이크 등이며 최근 들어서는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스낵/디저트 카테고리인 '크레잇 츄러스'와 '크레잇 단백질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진출
- CJ제일제당,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 론칭
- CJ제일제당 습김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CJ제일제당 비비고, 케이콘 LA 참가…"韓 맛·즐거움 알려"
-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CJ제일제당, 인니서 한식 요리대회 성료
- [HMR 전성시대-上]390兆 시장 잡는다…해외 입맛까지 사로잡은 K간편식
- [HMR 전성시대-中]일상식 된 간편식, 안전 현주소는?
- [HMR 전성시대-下]고물가 시대 수요 '쑥'…"소비자 니즈 반영 중요"
- CJ제일제당, 정희원 박사 손잡고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
- CJ제일제당, '만능 김치요리용 소스'로 글로벌 B2B 시장 확대
- CJ제일제당, '습파김치'도 출시…"매운맛 트렌드 잇는다"
- CJ제일제당, KCC와 손잡고 더 안전한 근로 환경 만든다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